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AMORE SEONGSU PROMOTION TABLE

아모레성수 9-10월 MD 프로모션
amorepacificSep 01, 2022
Summary
9-10월을 바라보았습니다. 코로나는 계속되고, 쌀쌀해진 날씨에 피부는 건조해지고 있었죠.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이 생각나는 추석이 있었습니다.
앞만 보며 달리는 삶에 조금은 쉼이 있길 바랐고 잊고 지내던 사람들의 안부를 묻고 마음을 전하길 바랐습니다. 아모레 성수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Concept
“책을 통해 안부를 묻고 선물로 마음을 전하다“
어떻게 안부를 묻고 마음을 전할까? 그러던 중 책 한 권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라는 자랑>
“사랑하면 어디 가서 자랑하잖아. 어디 가서 자랑한다는 건 사랑한다는 거고.”
인스타 팔로워 9만 명, 네이버 논평 10점 만점에 빛나는 MZ세대 박근호 작가가 전하는 잔잔한 응원.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자랑이기에 오늘도 어디선가 나를 자랑하는 이에게 용기 내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했습니다. <당신이라는 자랑>을 읽은 아모레 성수 MD의 마음에 와 닿은 책의 문장과 그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떠올리며 선물을 선정했습니다. 그렇게 나온 위로, 응원, 감사 등으로 이루어진 7개의 마음을 전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포장도 함께 아모레성수 프로모션 테이블을 준비했습니다.
아모레몰과 동일한 가격할인 혜택과 함께 성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 특별 선물포장, 초록하트 스티커 등으로 감성을 더하고, 책은 포스트잇으로 중요 페이지를 표시해두어 손님들의 관심을 둘 수 있게 했습니다.
“마음을 담은 선물“
위로(퍼즐우드 디퓨저&한율 립밤), 질문(라네즈 립슬리핑 마스크), 응원(온호프 핸드크림), 그때(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꿀잠(한율 달빛유자 수면팩&프리메라 내추럴 베리 립밤), 보답(설화수 3가지 선물세트), 만능(퓨어 에센셜)이렇게 7가지 세트로 구성하여
친구, 연인, 부모님 그리고 스스로에게도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고객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드리다“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책 인증 포스팅을 한 3분께 책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모레성수 곳곳에 책을 비치하여 어디서든 편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가든 라운지에 머무르며 온종일 책을 읽고 싶다’는 후기 등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Packaging Design Concept
2주간의 단기간에 7가지의 테마의 선물.
다양한 사이즈의 아이템을 담아낼 수 있는 패키지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하여 3일 연속 방산시장을 찾아가며 기성박스 전체를 서치했습니다.

그 중에서 고객님들이 고른 선물을 아모레성수에서 바로 포장해 드릴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한 친환경 펄프 상자 2가지 사이즈를 선택하였고, 아모레의 사랑과 성수가든의 초록을 담은 ‘초록하트’ 그리고 볼드한 서체로 표현한 아모레성수 영문 ‘AMR SNGS’가 담긴 슬리브로 성수만의 감성을 더했습니다.

선물세트를 구입하신 고객님들께는 하트 스티커를 추가 증정하여 나만의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리스토어비즈니스팀
디자인: 신노아, 김현희
MD: 배순호, 이신희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