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Happybath Micro Micellar

2022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happybathJun 01, 2022
Summary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강력하게 씻어내는 딥 클렌징 기능을 가지고 있는 해피바스의 대표 클렌징 라인이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특허 출원한 ‘AP Sphere Deep Cleansing’ 원료를 함유하여,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초미세먼지, 중금속 등을 말끔하게 지워내며, 모공의 1/100 사이즈의 작은 입자로 피부 사이 쌓인 노폐물까지 뽀득하게 닦아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Concept
변해가고 있는 욕실 트렌드에 맞춰 장식적인 요소는 최대한 걷어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 전체적인 컬러톤은 화이트 면적에 소프트한 무광 효과를 주었다. 심플하면서도 편한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고, 각 제품의 기능/성분을 대표하는 아이덴티티 컬러를 슬리브 헤더에 적용하고 투명캡 위로 은은하게 비쳐 올라오는 효과를 주어 마이크로 미셀라만의 고급감을 더하였다.
“정제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하다”
버블폼 2종은 투명의 무광 용기를 사용하여 튜브타입 제품들과 어우러지면서도 정제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하고자 하였다.
레이아웃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하단으로 보내고, 라인명과 필수 문안들을 상단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에 있어서 필요한 정보부터 우선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마이크로 미셀라의 새로운 라인 로고
1-2세대부터 유지해오던 헤리티지(원형 심볼 로고)는 현대 감성에 맞게
간결하면서도 주목도 있는 형태로 재해석하였다. 새로운 라인 로고는 제품
최상단에 위치하면서 새로운 레이아웃과 균형감 있게 조화를 이룬다.
마이크로 미셀라의
새로운 라인 로고

1-2세대부터 유지해오던 헤리티지(원형 심볼 로고)는 현대 감성에 맞게 간결하면서도 주목도 있는 형태로 재해석하였다. 새로운 라인 로고는 제품 최상단에 위치하면서 새로운 레이아웃과 균형감 있게 조화를 이룬다.
약산성, 약알칼리성,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등의 5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리뉴얼 출시 2달 만에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 스마트 스토어 내 클렌징 부문 1위를 달성하였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이동기
BM팀: 유인훈
비주얼 디렉팅: 박영주
비주얼 촬영: 이윤진
개발팀: 이규석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