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HERA UV PROTECTOR LINE

헤라 UV 프로텍터 라인
heraFeb 13, 2023
Summary
선케어 제형과 기능에 대한 니즈가 다양화되는 추세에 맞춰 헤라 UV프로텍터 라인은 2022년에 기존 헤라 선메이트에서 UV 프로텍터로 변화하였습니다.
더하여, 올해에는 더욱 새로워진 멀티디펜스, 톤업과 수분 선크림인 멀티디펜스 프레쉬 출시로 세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UV 프로텍터 라인은 고객들로 하여금 각 제품 라인별로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인식하고, 각자의 피부 유형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셀렉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였습니다.
UV PROTECTOR MULTI-DEFENSE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유광을 메인으로 하여 헤라 선케어 라인의 중심인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를 선보입니다.
기존의 실버 라인이 보이는 이중 캡 구조에서 모던한 원 캡 구조로 변화하면서, 메이크업 제품디자인 룩과 얼라인 되도록 확장하였습니다.
UV PROTECTOR TONE-UP
생기 톤업으로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톤업 선크림으로,
피치 컬러의 그라데이션 룩이 제품이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밝아지는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멀티디펜스와 화이트 캡으로 통일성을 강조하며 각 튜브의 컬러 변화를 포인트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였습니다.
UV PROTECTOR MULTI-DEFENSE FRESH
얇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수분감을 가득 담은 클린 포뮬라 선크림으로, 멀티디펜스 프레쉬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맑은 스카이블루 그라데이션 룩을 활용하여 수분감이 차오르는 듯한 이미지, 자극이 적은 순한 클린 뷰티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FRESH” 문안에 하이라이팅을 주어 제품의 수분감을 강조하고, 영 럭셔리 고객들을 타겟으로 하여 헤라만의 산뜻한 씬을 연출하였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박소연
BM팀: 최서현
개발팀: 이성현, 박고운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