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MEDIAN Green propolis Whole family Toothpaste

메디안 그린프로폴리스 홀패밀리 치약
medianMar 01, 2023
Dental solution for Whole family
신뢰할 수 있는 40년 역사의 메디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클린 처방을 바탕으로 가족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덴탈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의 구강 고민에 대한 오랜 이해도를 가진 데일리 덴탈 홈케어 브랜드로 컨셉이 강화 되면서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라인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새롭게 출시 하였습니다.
product design
그린프로폴리스 치약은 특별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인 브라질 청정 고산 지대에서 채취한 귀한 그린 프로폴리스를 담은 덴탈케어 제품으로 온가족의 구강고민을 해결 해주는 데일리 홈케어 치약입니다.
치약의 구매타겟층인 40-50대에게 제품정보 인지에 필요한 특징, 성분이미지 내용들은 2차 패키지에서 표현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접점 요소로 활용되도록 하였고 메인 컨셉인 그린프로폴리스의 내추럴한 성분을 연상시킬 수 있는 꿀, 벌, 벌집의 실사 이미지를 활용하여 직관적인 그래픽 표현 방식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그린과 골드를 활용하여 제품 네이밍과 컬러 연계성을 높이고 육각 프레임 안에 볼드하고 임팩트있는 폰트를 활용하여 제품명의 시각적 주목도를 강화 하였습니다. 용기 디자인은 단상자의 레이아웃을 활용하여 욕실 사용 환경에 맞춰 심플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visual concept
구강 건강에 대한 진정성있는 브랜드로서 신뢰감과 온가족 구강전문 브랜드의 대중적이고 친숙한 이미지를 함께 보여주는 비주얼 방향성을 생각 하였고 온가족 토탈케어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품의 프리미엄한 성분과 효능을 강조해주며 자연스럽고 친근한 톤앤매너를 보여줄 수 있는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실감이 느껴지는 자연 오브제를 활용 하여 자연에서 온 특별한 성분을 보여주는 메인 키비주얼과 성분과 제형을 강조해줄 수 있는 직관적인 GIF이미지, 제품과 얼라인되는 육각의 유리와 원료 조합으로 제품별 향과 기능감 같이 표현하였고, 제품 사용컷, 칫솔연출컷 모두 동일한 무드로 일관성 있는 비주얼로 제작하였습니다.
“Healthy life through a healthy mouth”
MEDIAN
Amorepacific Creatives

Design 강민희 Visual 강민희, 제너럴그래픽스 BM 정유정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