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 굿모닝 칫솔은 판매되는 공간에서 다른 제품들 보다 돋보이도록 디자인하는 대신, 칫솔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여 우리 욕실과 어울리고 눈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Instead of designing the Median Good Morning toothbrush to stand out from the rest of the products in the space where it is sold, we stayed true to its roots and designed it to fit in with our bathrooms and be pleasing to the eye.
관행적으로 사용되어 오던 형태와 색상의 군더더기를 제거하고 반드시 필요한 요소에만 집중함과 동시에, 세세한 부분에서는 좀 더 나은 제품이 되도록 신경 썼습니다. 칫솔의 핵심 부분인 솔은 식모 방식의 변경을 통하여 풍성한 거품이 나도록 했습니다. 이는 양치할 때의 기분을 더욱 좋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칫솔 대는 무의미한 인체공학적 곡선을 제거하여 정돈된 형태로 만들 되,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잡을 때의 느낌은 놓치지 않았습니다. 칫솔의 꼭지 부분에는 선명한 색상의 고무 팁이 달려있는데, 이는 칫솔 보관 시의 미끄럼을 방지해주고 가정에서 본인의 칫솔을 잘 구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