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Sulwhasoo Perfecting Make-Up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sulwhasooSep 23, 2021
Summary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살아 숨쉬며 천년을 견디는 종이,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들이 처방되어, 피부에 숨 쉬듯 편안함을 선사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라인입니다.
Concept
퍼펙팅 메이크업은 무결점의 섬세하고 깨끗한 표면을 메타포로 삼아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구현되는 피부 표현 효과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게 디자인 하였고, ‘손 안의 공예품’ 이미지로 우아한 조형과 장인정신이 담긴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파운데이션은 백자의 유려한 실루엣을 담은 조형으로, 쉐이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통기성이 느껴지는 투명한 초자의 특징을 적극 활용하였고, 두께감 있는 바닥면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럭셔리한 감성을 담아내고자 하였습니다. 퍼펙팅 파우더와 팩트 타입인 스킨커버, 트윈케익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형상인 눈 속에서 피는 꽃, 매화를 한지 공예로 접은듯이 표현하여 만개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였습니다. 섬세하게 표현된 꽃잎 한잎 한잎을 통해 설화수만의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퍼펙팅 파우더의 측면에 양각으로 표현된 매화 패턴은 심미적인 아름다움 이상으로 그립감과 사용 편리성을 높여주었고, 제품에 내장된 골드 퍼프 케이스는 별도 화장도구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조형 완성도를 고려하였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양혜인, 서운경
BM팀: 정미경
개발팀: 윤세희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