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Sulwhasoo Perfecting Cushion

설화수 2021 퍼펙팅 쿠션
sulwhasooJun 01, 2021
Summary
새로운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스킨케어 디자인에서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 조형 라인을 한층 더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로 해석하여 재탄생 하였습니다. 단아한 아이보리 컬러와 우아한 측면 실루엣, 미니멀한 주얼리를 연상하게 하는 골드톤 메탈 소재와 예리하게 각인 된 브랜드 로고를 통해 설화수의 섬세한 럭셔리 감성을 담아내었습니다.
Concept
퍼펙팅 쿠션 디자인은 기존 설화수의 우아한 곡선 조형을 미러링 배치 구성하여 쿠션 용기의 그립감과 개폐 사용성을 보완하는 조형 실루엣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측면의 섬세한 골드 엣지 선들을 통해 측면 실루엣을 보다 돋보이게 하였습니다. 가로로 뻗은 중앙의 로고 장식은 사용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여인의 비녀, 옷고름 매듭, 전통함의 장금장치에서 볼수 있는 굵직한 가로 선의 공통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잠금과 마무리,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2020년 6월 영럭셔리 고객을 타겟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설화수가 추구하는 페르소나의 라이프 스타일이 드러날 수 있는것에 초점을 두고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콘텐츠는 페르소나의 하루를 상상하며 시간의 흐름을 가지고 세개의 에피소드를 설정하고 모델컷과 제품컷을 스타일링 했습니다. 시존에 콘텐츠가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시키던 방식이였다면 이번 설화수 퍼펙팅 쿠션 인스타그램 콘텐츠는 페르소나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양혜인
비주얼: 권현아, 김예슬
BM팀: 정미경
개발팀: 윤세희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