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Top index image for 2023 HANYUL NEW RED RICE LINE PRODUCT

2023 HANYUL NEW RED RICE LINE PRODUCT

2023 한율 빨간쌀라인 AD
HANYULSep 01, 2023
Summary
한율 빨간쌀은 양질의 여주 쌀을 누룩 홍국균으로 8일간 빨갛게 발효하여 진한 보습 효능을 더하고, 효모 성분으로 7일간 2차 발효하여 피부방어력 효능까지 더 해져 만들어집니다. 360시간의 정성을 쌓아 올려 누적되는 자연 변화의 본질적 이로움과 한국적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I.
Hanyul Red Rice Line is made by fermenting high-quality bitter gourd rice red for 8 days with koji red yeast to add rich moisturizing properties, and a second fermentation with yeast for 7 days to add skin defense properties. We wanted to express the intrinsic benefits of accumulated natural changes and the balanced beauty of Korea by accumulating 360 hours of labor.
Concept
23년 5월 어린쑥 라인 런칭을 기점으로 한율은 브랜드 리프레임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시의성 있는 한국적 미감으로 자연과 예술의 가치를 전합니다. 한율의 미감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함, 빛이 스미는 소재, 자연에서 찾은 다사로운 온도의 빛깔로 표현되며, 자연원료를 대하는 시간과 정성을 전달합니다.

한율 빨간쌀라인은 쌀이 발효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붉게 물들며 정성과 효능이 쌓여올라가는 흥국균의 붉은 색감에 따사로운 빛의 깃듬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어드벤스 됨에 따라 한 층 더 강화 된 보습효능 세라마이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23년 5월 어린쑥 라인 런칭을 기점으로 한율은 브랜드 리프레임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시의성 있는 한국적 미감으로 자연과 예술의 가치를 전합니다. 한율의 미감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함, 빛이 스미는 소재, 자연에서 찾은 다사로운 온도의 빛깔로 표현되며, 자연원료를 대하는 시간과 정성을 전달합니다.
한율의 디자인은 자연 원료로 부터 발효의 과정까지 모두 담아내어 전달하는 오브제로서
일상 속 자연과 한국의 미를 전달하고 사적인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고객들에게 편안한 감성을 선사합니다.
한율 빨간쌀라인은 쌀이 발효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붉게 물들며 정성과 효능이 쌓여올라가는 흥국균의 붉은 색감에 따사로운 빛의 깃듬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의 어드벤스 됨에 따라 한 층 더 강화 된 보습효능의 세라마이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공[功]들인 것은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

외부 환경에 대한 방어력을 높여, 피부 건강 지속력을 견고하게 하기 위해 한율은 ‘시간과 정성을 쌓아 올려’ 이로움을 만듭니다.

‘시간과 정성을 쌓아 올려’ ‘지속력 있는 건강’을 만드는 비결을
제철 재료를 사용하며, 제철의 이로움을 올바르게 저장해, 균형 잡힌 식사로 건강을 유지하는 한국의 식문화에서 찾았습니다.

재배자와 산지가 분명해 건강함이 입증되는 로컬 자연 소재를 사용하고, 현대 기술로 검증된 전통의 지혜로 효능 성분을 추출해 피부 방어력을 높여 지속되는 건강함을 통해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만듭니다.
“시의성 있는 한국적 자연과 예술의 미감으로
한율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자연 원료로 부터 발효의 과정까지
모두 담아 전달하는 오브제로써
한국의 현대적 미감을 고객들에게 선사합니다.”
아모레 용산/성수 빨간쌀 팝업

빨간쌀 출시에 맞춰서 아모레 용산과 성수에 팝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빨간쌀 라인의 발효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붉게 물드는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서 은은한 물결 아크릴에 그라데이션 염색을 하여 디스플레이 하여 물결의 그림자와 컬러감을 느낄수 있게 하였고, 과학적이고 클린한 감성을 담아서 빨간쌀이 물속에서 발효되면서 변화하는 과정을 아크릴 레진작업을 통해 소재감을 표현하였습니다.
빨간쌀 출시에 맞춰서 아모레 용산과 성수에 팝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빨간쌀 라인의 발효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붉게 물드는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서 은은한 물결 아크릴에 그라데이션 염색을 하여 디스플레이 하여 물결의 그림자와 컬러감을 느낄수 있게 하였고, 과학적이고 클린한 감성을 담아서 빨간쌀이 물속에서 발효되면서 변화하는 과정을 아크릴 레진작업을 통해 소재감을 표현하였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Design 김성은 Photography 장인범 스튜디오, 신상우 BM 박지수 Package Development 김지훈, 이인영 Visual Directing 김성은, 황주영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