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Sulwhasoo Concentrated Ginseng Rescue Ampoule

설화수 자음생 앰플
sulwhasooSep 23, 2021
Summary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Concept
설화수 자음생 앰플은 2가지 성분의 내용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사용 직전에 내용물을 혼합시켜 성분을 활성화 시킴으로서 가장 신선한 상태의 내용물을 특정 유효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화장품입니다.
용기 디자인은 2가지 내용물을 혼합하는 과정이 필요한 제품 특성에 맞게, 편리한 구동과 오렌지색 띠 인디케이터를 통해 직관적인 피드백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의 비슷한 방식의 용기는 제자리 회전 운동을 하여 내용물을 혼합시키는 작동 구조로, 돌리는 구동이 스타퍼에 의해 멈추는 감각으로만 작동 완료가 되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인디케이터가 사라질때까지 돌리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서, 내용물의 혼합 완료 시점을 시각적인 변화를 통해서도 인지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오렌지 컬러는 안보이는 안쪽 내용물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상징하며, 돌리는 행동은 마치 과일의 즙을 내듯, 신선한 내용물을 공급하는 듯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양혜인
BM팀: 염윤희
개발팀: 공경식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