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Mamonde Rose Glory Ampoule & Liquid Mask

2022 마몽드 로즈 글로리 앰플 & 리퀴드 마스크
mamondeApr 01, 2022
Summary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과 PHA 리퀴드 마스크는 지금까지 557만병이 판매된 마몽드의 스테디셀러 로즈워터 토너와 연계하여 개발되었으며, 생명력 넘치는 다마스크 장미 원료를 베이스로 5겹 히알루론산, 마이크로바이옴 등의 고기능 성분을 더하여 로즈 라인만의 스페셜 스킨케어 역량을 강화하고자 탄생한 제품입니다.
Concept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앰플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마몽드의 자산인 로즈 성분을 강조하여 내추럴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을 담았습니다. 핵심 성분인 다마스크 장미의 싱그러운 색감과 풍부한 향을 연상시키는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로즈 컬러를 적용하였고, 투명한 용기를 사용하여 제형의 텍스처와 사용감에 대한 힌트를 줌으로써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클린한 성분에 대한 자신감이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PET를 50% 사용하였으며 단상자에는 FSC 인증지류와 소이잉크를 적용하여 친환경적이며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PET를 50% 사용하였으며, 단상자에는 FSC 인증지류와 소이잉크를 적용하여 친환경적이며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토너, 앰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3step으로 구성된 리퀴드 마스크는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가 7% 함유되어 데일리 각질제거를 통해 스킨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도포할 수 있는 뾰족한 타입의 노즐과 스퀴즈 되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위아인
BM팀: 안소정, 황이새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