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Innisfree Forest For Men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 맨
innisfreeJul 03, 2019
Summary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제품디자인은 청정 자연의 원료를 담아 신선한 자연의 원료를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이니스프리의 신규 남성라인 포레스트 포 맨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컨셉에 밀레니얼 남성들의 개성을 더해 스킨, 로션, 올인원에센스 4종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Concept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 맨 남성라인에서 보여지는 형태적 모티브는 마치 원형인 듯 느껴지는 사각 형의 디자인입니다. 제주 바다에서 오랜 시간 마모된 돌을 모티브로 소프트 스퀘어의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는 제품의 그립감을 높여 사용성에 편리함을 더하였습니다. 

캡 상단부 컷팅 라인은 바디에 사용된 부드러운 곡선과 상반되는 느낌을 내고 제품의 개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스킨, 로션, 에센스의 높이를 동일하게 맞춤으로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포레스트 포 맨 라인은 자연이 주는 균형감 있는 색상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베이직 라인의 스킨과 로션은 제품의 메인 원료가 되는 제주 곶자왈의 이끼가 가진 강인한 생명력을 신비로운 푸른빛으로 담아내고 있으며, 캡 부분에 적용된 흑회색은 이끼가 자라나는 터전인 현무암의 짙은 컬러감을 담아 하나의 공간을 이미지화 하고 있습니다.

올인원 에센스는 제품의 메인 원료가 되는 블랙 이스트가 주는 느낌을 반영하여 회색과 흑회색을 조화롭게 균형시켰습니다. 상단부 펌프에 적용된 포인트 컬러는 포에케어, 트러블 케어, 센스티브, 안티에이징 4가지 피부 고민을 상징한 컬러로 남성 소비자들이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고 제품 중앙에 컬러바를 그래픽 화하여 기능성 제품임을 강조함과 동시에 제품의 유형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포레스트 포 맨의 단상자는 제주 녹차의 부산물을 재활용하여 만들어 친환경 지류로 제작되었습니다. Finish 또한 felt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녹차의 입자감을 통해 청정한 제주 자연을 고객에게 전달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니스프리 남성라인 포레스트 포 맨은 제품의 기능적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 아니라 밀레니얼 남성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컬러와 디자인에 담아냄으로서 감성적인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