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맨 인더핑크 팝업
Men in the Pink pop up

2022 맨 인더핑크 팝업

Men in the Pink pop up

brand, primera

2022년 04월 15일

Summary
프리메라의 신제품 맨 인더핑크는 ‘강인한 남성성 안에도 핑크를 좋아하는 섬세한 감성이 있다’는 발상을 시작으로,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남성제품임에도 강한 핑크색상으로 디자인된 ‘Reverse & Wit’ 컨셉의 프리메라 남성 라인 입니다. 컨셉키워드를 바탕으로 4월 진행된 맨 인더핑크 2개의 팝업 공간에서도 이러한 강렬한 색상과 컨트라스트를 활용한 섬세한 남성들의 아지트가 구성되었습니다.
3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되었던 첫번째 팝업은 프리메라가 소비자의 접점에서 라이브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20대 크리에이터들의 공간인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제품컨셉인 ‘Reverse & Wit’에 ’SEE YOU THERE’ 라는 공간컨셉을 더하여 ‘우리 아지트에서 만나자’ 느낌의 즐거운 공간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윈도우에 부착된 핑크 그라데이션은 테라스의 자연채광을 통해 공간이 핑크색으로 물들도록 연출하였습니다.
공간 가운데 위치한 부스는 Word puzzle zone, Test zone 등으로 구성되어, 팝업을 위해 디자인 제작된 다양한 프리메라의 굿즈를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Word Search Puzzle
Newspaper
Calendar
두번째 팝업은 아모레 성수에서 4월 26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되었습니다.
프리메라의 핑크카가 입구에 위치하여 팝업을 알리고 입구를 따라 들어가다 문을 지나면 맨 인더핑크의 아지트로 입장하는 컨셉의 공간입니다.
메인 공간의 중앙은 간단한 탁구게임에 참여하고 제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공간입니다.
반대편 벽면에서는 나만의 메세지를 작성하여 흔적을 남기거나 직접 가져갈 수 있는 draw pink zone 을 구성하였습니다.
강렬한 핑크색상과 실버의 콘트라스트, 커다란 윈도우의 식물이 경쾌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두번째 팝업은 아모레 성수에서 4월 26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되었습니다. 프리메라의 핑크카가 입구에 위치하여 팝업을 알리고 입구를 따라 들어가다 문을 지나면 맨 인더핑크의 아지트로 입장하는 컨셉의 공간입니다. 메인 공간의 중앙은 간단한 게임과 제품을 체험하는 이벤트 공간입니다.
강렬한 핑크색상과 실버의 콘트라스트, 커다란 윈도우의 식물이 경쾌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Newspaper
Calendar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류미림, 김희진, 이예슬, 심미정
촬영: 나무스튜디오
MC팀: 최준형
비주얼기획: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