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2022 Happybath pH4.5 Feminine Wash

2022 해피바스 pH4.5 여성청결제
happybathAug 16, 2022
Summary
해피바스의 기능라인 제품에는 제품 특성이기도 한 기능명을 그래픽화하여 제품 전면에 드러냄으로서 해피바스의 기능 라인만의 로직을 새롭게 정비했다. 디자인적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버리고 필수적인 제품정보를 고객에게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하였다.

pH4.5여성청결제에 이러한 로직을 적용하고, 생활공간Scene에 어울리도록 디자인을 개발해 제품자체의 매력도를 상승시키고자 하였다.
Concept
pH4.5여성청결제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위해 피부 저항성을 가지는 가장 최적의 농도인 pH4.5농도 가진, 안심성분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약산성의 마일드한 포뮬러와, 여성전용제품의 페미닌한 무드를 디자인적으로 동시에 표현하기 위해 고민하였다.

제품 특성이 주는 고유의 분위기를 강하게 발신하기위해, 다채로운 원물이미지를 사용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제품명칭에서 연상되는 마일드하고 차분한 이미지의 직관성과 연결되는 컬러를 여성청결제만의 메인 컬러로 지정하였다. 또한 현대적으로 변화한 새로운 해피바스의 브랜드룩에 연결되도록 화이트 라벨을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제품의 기능을 표현하는 pH4.5 명칭을 제품 전면에 그래픽화하여 드러냄으로서 제품특성을 간결하고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다.
제품 커뮤니케이션 이미지에서도, 기존의 원물을 보여주는 방식을보다 제품 특성인 고유의 포뮬라에 집중하여 촬영을 기획했다.
제품의 내용물이 다른 물성과 맞닿을때 나타나는 제형적 변화를 관찰하여 제품의 특성을 드러냄과 동시에 무드감있게 연출하였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현은정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