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Sulwhasoo: White Breath Body Wash &Lotion

설화수 백은향 바디워시 & 로션
sulwhasooNov 25, 2019
Summary

설화수 바디워시, 로션 백은향은 한국 전통 도자기의 면치기 기법에서 그 형태를 가져와서 육각의 단단한 형태와 자연스러운 곡선의 어울림을 보여줍니다.  위에서 보았을 때는 정육각형의 형태이지만 전면에서 보았을 때는 여성의 한복처럼 봉긋하고 풍성한 치마의 모습을 연상하게 합니다. 용기는 깨끗한 백자가 연상하되도록  유광 백색을 사용하였고 펌프에는 백은향(매화)의 대표 색상인 핑크색을 마블 사출기법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표현하였습니다.

Concept

설화수 바디워시, 로션의 브랜드를 전달하는 요소는 앞서 이야기한 도자기의 면치기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백색의 색상 또한 백자 도자기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습니다.

Summary

설화수 트래블 키트는 본품의 형태와는 다르게 여행 중에 욕실에서 여러 제품을 중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직사각형의 형태를 사용하였습니다. 청린향의 샴푸, 컨디셔너는 진브라운색으로, 백은향인 바디워시,로션은 백색을 사용하여 구분을 하였으며, 전면에 제품을 쉽게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라벨을 부착하였습니다.  

Concept

트래블 키트는 비교적 모던하게 표현된 제품으로 설화수 FS의 스토어의 무드에 맞춘 제품입니다. 용기에 부착된 금속성의 라벨 또한 기존 설화수 FS의 향초 제품의 라벨과 연결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키트의 가죽파우치는 외부와 내부 모두 따뜻한 백색으로 마감하여 정제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