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Have a Scentful moment,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기억들 가운데 have a는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찰나의 순간을 향기로 담아내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Have a Scentful moment, among the many memories that pass by, have a captures the fragrance of a fleeting moment that you want to remember for a long time.
Concept
해피바스의 새로운 해브어 라인은 5가지 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디워시의 기능을 넘어 욕실공간에서의 향기로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의 역할까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
각각의 섬세한 향을 표현하기 위해 따뜻한 컬러의 용기에 꽃잎 비드가 보이도록 하여 해브어만의 특별한 향 감성을 더한다. 둥근 용기와 라벨의 형상, 그리고 향을 표현하는 문구의 디자인을 통해 포근하고 기분좋은 해브어 라인의 비쥬얼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다.
기존의 데일리뷰티제품들이 매장에서의 주목도와 효과적인 제품 컨셉 발신을 위해 과감한 그래픽을 발신해 왔다면, 해브어는 최소한의 용기 디테일과 작고 디테일한 라벨 디자인을 통해 해브어의 ‘향’, ‘플라워 비드’의 제품적 특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둥근 원형의 용기는 페미닌한 향수병에서 착안하었다. 그 위에 질감이 느껴지는 직물 라벨을 올려 퍼퓸제품의 디테일을 완성시켰다.
헤브어 라인 비주얼 컨텐츠는 제품과 향에서 느껴지는 공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4색의 각기 다른 향을 경험 할 수 있는 향 컨텐츠들과
빛을 활용한 투명하고 화사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무드의 바디 워시 제품 컨텐츠,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핸드크림 제품 컨텐츠들을 개발하였다.
헤브어 라인의 아이덴티티인 라벨 그래픽과 타이포 디자인을 일관된 디자인 언어로 비주얼 컨텐츠에 활용 하였다.
기존의 데일리뷰티제품들이 매장에서의 주목도와 효과적인 제품 컨셉 발신을 위해 과감한 그래픽을 발신해 왔다면,
해브어는 최소한의 용기 디테일과 작고 디테일한 라벨 디자인을 통해 해브어의 ‘향’, ‘플라워 비드’의 제품적 특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둥근 원형의 용기는 페미닌한 향수병에서 착안하었다. 그 위에 질감이 느껴지는 직물 라벨을 올려 퍼퓸제품의 디테일을 완성시켰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 김유정, 김연서
비주얼 : 조아라, 이윤진, 박영주
BM : 전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