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아모레성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의 주문이 현실이 되는 ‘Cupid’s Lab’을 컨셉으로 프로모션 선보입니다. 큐피드의 화살 끝에서 피어나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의 감정은 어느새 우리 사이를 로맨틱하게 물들입니다. 지금 아모레성수에서 눈앞에 피어나는 큐피드의 시크릿 레시피로 한껏 사랑에 빠져 보세요.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Amore Seongsu is opening ‘Cupid’s Lab’ in month of Love, February. From at the tip to quills of Cupid’s
arrow will romanticize your feelings of love. Fall in love today!
Concept
로마 신화 사랑의 신으로 날개를 달고 사랑에 빠지게 하는 화살을 쏘는 어린아이 ‘큐피드’의 스토리를 활용하였습니다.
큐피드가 화살을 만드는 상상의 공간을 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꽃을 통해 사랑의 묘약을 연구하는 공간으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리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모레성수에서 나만의 큐피드 화살을 만드는 체험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직접 만든 화살을 사용해
물리적으로 콕 찌르며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재미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감정을 더욱 증폭시켜 줄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사랑의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을 중점으로 기획했습니다.
Cupid’s Lab
어떤 사랑에 빠지고 싶나요? 아모레성수에 입장하고 처음 마주하는 공간은 큐피드랩의 메인 공간이자 비밀스러운 연구 끝에
탄생한 큐피드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화살촉을 받을 수 있습니다. 3가지의 색별로 다른 유형의 사랑을 담았어요.
큐피드랩에서 나에게 맞는 화살촉을 선택해 사랑에 빠지기 위한 첫 번째 시크릿 레시피를 완성합니다.
뜨거운 태양 빛마저 이곳에서는 핑크빛으로 물듭니다. 테이블 위에 거울을 두고 그곳에 비친 사람들의 머리 위로 빔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생동감 있게 하트가 피어나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있는 큐피드의 연구 공간은 꽃들도 하트 모양으로 자라고 있습니다. 천장을 바라보면 꽃구름을 타고 있는 큐피드가 보입니다.
표정은 덤덤하지만,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두근거리는 하트를 향해 활시위를 당기고 있습니다.
큐피드의 연구로 탄생한 3가지 마법의 화살촉입니다. 레드는 뜨겁고 정열적인 사랑, 핑크는 로맨틱하고 달콤한 사랑 그리고 블루는 순수하고 무한한 우정을 이루게 해줍니다.
지금 눈을 감고 나에게 필요한 사랑을 생각해보세요. 당신에게 화살촉을 선택하고 화살대와 화살깃이 있는 ‘큐피드아뜰리에’로 이동합니다.
Cupid’s Goods
큐피드가 꽃구름을 타고 당신을 따라왔습니다. 자꾸 볼 수록 매력적인 아기 큐피드를 소장해 보세요. 큐레이션 테이블에 선물할 때 수줍은 마음을 표현하는 데
안성맞춤인 키링과 그리고 삐뚤빼뚤 어색한 손 글씨마저 사랑스러워 보이게 하는 큐피드랩 엽서 3종을 준비했습니다.
Cupid’s Atelier
누구를 향한 사랑인가요? 큐피드아뜰리에 테이블 위에 준비된 화살대, 화살깃과 큐피드랩에서 가져온 화살촉으로 큐피드의 화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에 빠지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적은 태그를 화살대에 붙여 완성합니다. 하트 화살촉에 사랑의 향기를 더해하면 설렘이 200%가 증가하는 사랑의 묘약을 추가로 구성하였습니다.
Paul’s Sweet Room
큐피드의 화살을 쏘려면 충분한 사랑의 에너지가 필요하겠죠? 마지막 공간은 아모레성수와 폴 바셋이 만나 큐피드의 디저트를 준비했습니다.
큐피드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마법의 아이스크림 ‘Oops!’로 사랑의 에너지를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사랑이 보이는 순간을 섬세하게
그려낸 아모레성수에서 달콤함 가득한 이 디저트로 로맨틱한 사랑의 감정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큐피드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디저트, ‘Oops!’
멀고 높은 하늘의 구름 사이, 어린 큐피드는 비밀스러운 연구를 하고 있었어요. 큐피드의 화살로 사랑을 전하는 대신 사랑에 빠지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연구하고 있었죠. 이 레시피는 큐피드만이 알고 있는 비밀스러운 것이었고, 사람들은 이를 큐피드의 디저트라고 부르곤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큐피드는 아이스크림과 레시피를 들고 하늘을 나는 중에 실수로 그것들을 떨어뜨리게 되었어요.
“Oops!”, 큐피드가 소리쳤지만 이미 떨어진 아이스크림은 되돌릴 수 없었어요.
하늘을 가르고 지상으로 떨어진 아이스크림을 우연히 발견한 한 소년이 있었어요. 소년은 호기심에 가득차 있었고, 아이스크림을 먹어 보기로 결심했어요.
한 입 베어 물자, 그는 심장이 두근대는 달콤한 사랑의 감정에 휩싸였어요. 두근대는 심장을 가라앉히며 소년은 큐피드의 레시피를 토대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냈고, 큐피드가 떨어트릴때 소리친 ‘Oops!’라고 이름을 지었어요. 이렇게 큐피드의 실수로 우연히 완성된 디저트 ‘Opps!’는 Paul’s Sweet
Room을 찾는 사람들에게 사랑의 달콤한 마법을 전하고 있답니다.
비밀스러운 연구 끝에 탄생한 큐피드의 시크릿 레시피를 경험하고
달콤한 사랑을 마음속 깊이 담아 가세요.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고마운 분께 큐피드의 힘을 빌려 사랑을 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