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E SEONGSU MAKEUP&LIFE BLENDING ‘A Whole New Winter’
아모레성수 겨울 메라블 ‘겨울,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
AMOREPACIFICDec 01, 2024
Summary
2024년 겨울, 메라블은 메라블만의 가장 아름답고 가장 새로운 겨울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겨울에 흔히 연상되는 화려한 불빛과 색채를 과감히 덜어내고,
블랙과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로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한 메이크업 컬렉션.
깊은 밤과 청량한 새벽, 차가운 달빛과 따뜻한 색감이 공존하는 세 가지 메라블 룩을 통해 신비로운 겨울 이야기를 완성하세요.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In the winter of 2024, <makeup&life blending> presents its most beautiful and entirely new winter story.
Breaking away from the typical dazzling lights and vivid hues of the season, this collection captures refined beauty
through the bold contrast of black and white. Complete your enchanting winter tale with three mesmerizing looks inspired
by the coexistence of deep night and crisp dawn, cold moonlight, and warm hues.
SHOOTING DAY
1
4
2
5
3
6
1. 본격 제품 촬영에 앞서 먼저 이렇게 찍어볼까 저렇게 찍어볼까 제품과 소품을 조합해보면서 핸드폰으로 자체 레퍼런스 제작
2. 왜인지 카메라 화면에 담겨 있는 컷 자체가 아름다워 늘 찍게되는 포토님 카메라 화면
3. 지쳤나요? 네니요. 메라블 기획자 2인은 촬영날 스타일리스트가 되기도 하고, 촬영 디렉팅도 하고, 사전 모델이 되어 모델 포즈 레퍼런스도 자체 제작
4. 촬영은 처음임에도 너무 멋지게 잘 소화해낸 모델분과 이 날의 룩을 완성해주는 금손 프로팀 아티스트와 헤어 스타일리스트까지!
5. 촬영이 끝난 후 모두 귀가하고 촬영 기기 철거중일 때 뒤에서는 그날의 촬영분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컷들 위주로 1차 셀렉을 진행합니다.
6. 이런식으로 들고 찍어보면 어떨까요? 라고 직접 시연중인 메라블 기획자
FINAL SELECTION
이번 겨울 메이크업룩이 다른때보다 더 특별했던 한 가지 이유는 바로 아모레퍼시픽 사내 임직원과 완성했기에 그 의미가 더욱 깊은데요.
각기 다른팀에서 다른 직무를 담당하고 계신 세 분 모두 촬영 경험이 전무했지만
‘무언가 색다른 일에 도전하고 싶어 용기 냈다,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다’는 의지로 모델에 지원하셨어요.
메라블 취지와도 정말 잘 맞아떨어지는 세 분의 모습에 저희들의 의지도 마구 솟아났고,
각자의 개성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최대한 담아 내고자 노력했답니다.
Nocturnal Ice
차가운 달의 속삭임
Eye Point makeup
Eye Point makeup
모델
곽효봉님
은은한 달빛이 차가운 밤하늘을 감싸듯, 겨울 밤의 신비로움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했습니다.
어두운 톤의 섀도우 위에 반짝이는 글리터는 마치 까만 밤에 반짝이는 별처럼 당신의 눈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달의 속삭임이 들리는 듯 신비로운 Nocturnal Ice 룩으로 매력을 더해보세요.
Ice Noir
깊은 겨울밤
Cheek Point makeup
Cheek Point makeup
흰 눈처럼 깨끗한 피부와 고급스러운 블랙의 대비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
결점 없는 피부과 블랙 컬러가 어우러져 세련된 우아함이 느껴지며,
깊은 겨울밤처럼 고요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모델
조수진님
Frosted Glass
새벽의 서리
Skin Point makeup
Skin Point makeup
모델
류효정님
얼음처럼 얼어붙은 새벽의 청량함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는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서리가 내린 듯 투명한 반짝임을
눈가와 두 볼 위에 표현했습니다. 새벽에 맺힌 작은 얼음꽃처럼 맑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세요.
MOOD FILMS
처음 시도해보는 무드 중심의 영상촬영
메이크업에만 초점을 맞췄던 기존 영상과는 달리
소품으로 준비한 꽃의 미세한 움직임, 벽에 드리운 그림자 등을 함께 담아내
블랙&화이트의 컨셉으로 진행한 겨울 메라블의 전체적인 무드에 힘을 실어보았습니다.
AMORE SEONGSU Artist Table
매 시즌 메라블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 <아모레성수>
블랙&화이트의 대비되는 절제미를 컨셉으로 기획된만큼 아티스트 테이블도 화려한 색감을 덜어내고 새로운 느낌으로 꾸며보았습니다.
벽면에는 메인 비주얼을 대형으로 출력해 부착하고, 천장에는 겨울 눈꽃을 형상화한 종이 조형물을 행잉하여 무드를 조성했습니다.
TIP
3가지 메이크업 룩 중 나에게 어울리는 룩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 아티스트 테이블 위에 준비된 각 룩의 대표 상품과 룩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하는 방법!
두울. 아모레성수 예약페이지를 통해 메라블 메이크업 서비스를 예약한 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받아보는 방법!
LOOKBOOK
메라블 룩북에는 단계별로 기초부터 Eye-Lip까지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원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지 자세한 화장법이 적혀 있습니다.
각 룩별로 아티스트의 꿀팁까지 적혀있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점!
* 메라블 룩북은 아모레성수 아티스트 테이블에서 무료로 가져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NEW> 이제는 글로벌 아모레몰과 향장에서도 메라블을 만나볼 수 있어요
2021년 7월 아모레성수의 오프라인 전용 오리지널 컨텐츠로 시작한 메라블은 2022년 1월 아모레몰 연계를 시작으로 온라인으로 컨텐츠 발신을 확장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3년 반동안 매 시즌마다 3개씩 19번의 작업을 거쳐 57개의 룩을 만들어낸 메라블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메라블이라는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발신 플랫폼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과정 중 글로벌 아모레몰과 향장에도 메라블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어 2024년 12월부터 내.외부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메라블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2025년에는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다양한 컨텐츠로, 또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풍성한 컨텐츠로 찾아올게요.
GLOBAL AMORE MALL 메인배너 노출 (자랑스러워)
2025년 1월호 향장 (6P나 실리다니.. 영광입니다)
이번으로 세 번째 겨울 메라블을 마쳤습니다.
매번 시즌 메이크업룩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하면 같은 계절이지만 지난해와 다르게 만들어낼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함께 기획하는 동료에게 늘 새로운 영감을 받고, 어제와는 다른 특별한 오늘을 경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합니다.
오늘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특별한 봄을 준비중인 우리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