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Top index image for STATIONERY

STATIONERY

2021 스테이셔너리
AMOREPACIFICMay 17, 2021
Summary
2021년 아모레퍼시픽의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지속가능한 아름다운 미래를 추구하는 기업 가치를 담은 친환경 스탠딩 타입 캘린더와 몰스킨 다이어리는 제작되어 임직원들에 배포되었습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Introducing Amorepacific’s calendars and diaries for 2021. Eco-friendly standing type calendars and moleskin diaries were produced and distributed to employees, reflecting our corporate values of pursuing a sustainable and beautiful future.
Concept
2021년 캘린더와 다이어리는 책임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기업의 가치를 담아 기획 단계에서부터 폐기 공정까지의 전 과정에서 친환경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1. waste
최적화된 지류 원단 사이즈 제작으로 버려지는 지류를 최소화, 불필요한 세트 포장 제거, 소재 단일화로 폐기 시 분리배출이 용이합니다.
2. material
환경마크를 획득한 FSC인증지와 에코스프링 및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이 사용되었습니다.
3. finish
풀 컬러 인쇄 및 후가공 과사양 배제되었습니다.
소각 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는 친환경 소재 타이벡으로 마감된 커버는
생활방수 및 내구성과 보존성이 좋으며
FSC 인증 친환경 중성지로 제작된 다이어리의
내지는 필기감이 우수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지속가능의 가치를 지키고 앞으로 더 나아가는것이 목표였습니다. “
매해 아모레퍼시픽에서 제작된 스테이셔너리는 기업의 가치를 담아 친환경성을 계속 발전시켜왔습니다.
이번년도는 기존에 해왔던 좋은 방식은 그대로 적용하고 부수적인 것들을 줄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임직원 설문을 통해 사용도가 낮은 미니수첩을 없애 지류사용량을 작년대비 많이 줄이고 종이 스프링의 갯수까지도 고민하며 친환경성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제품이 탄생하고 폐기되기까지의 전 단계를 고려한 합지방식의 프레임과 종이스프링 사용으로
소재를 단일화 하여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천나리
촬영: 신상우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