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Amorepacific Group Digital Sustainability Report

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디지털 보고서
amorepacificSep 16, 2019
Summary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8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습니다. 종이의 사용을 낮추고자 인쇄보고서에는 스토리 위주의 핵심내용을 담았고, 더 많은 상세 정보 페이지들을 포함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의 전체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디지털 보고서도 함께 개발하였습니다.
Concept
디지털 보고서의 전체 컨셉은 여행으로 첫 페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을 대표하는 공간들이 보여지고 클릭하여 들어가면 각 파트를 여행하듯 살펴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보고서도 인쇄보고서와 동일하게 전체적으로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구성하였으며, 다양한 건물의 표현과 나무들, 지나가는 사람들, 움직이는 자동차 등의 좀 더 디테일하고 동적인 요소들을 추가하여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은 현재도 부지런히 진행중이라는 것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각 파트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인쇄보고서에는 다 담지 못한 관련 이미지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하여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고 그 의미를 함께 나누어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