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Primera Pop-up Store @ The hyundai Seoul

프리메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primeraDec 29, 2022
Summary
MZ 세대를 열광시키는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에 프리메라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했습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리브랜딩된 워드마크 prmr을 알리고,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테스트 해보고,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을 진행하였습니다.
Concept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의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리브랜딩 된 프리메라의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짧은기간 사용될 집기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제작할지에 대한 고민을 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팝업행사를 진행한 집기는 장소와 목적, 예산에 맞게 제작되어 사용 된 후 폐기됩니다. 보관하여 재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러기 위해선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고,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다음 행사 계획이 가시화 되지 않은 상태에선 보관을 하여도 재사용하지 못하고 폐기되는 경우가 왕왕 발생합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감각적인 즐거움과 지속가능성의 공존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 팝업이 끝나고 폐기하지 않을 수 있는 집기로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출처 : 빌드웰러 홈페이지 (https://builddweller.com/modularsystem)
빌드웰러는 새로운 삶의 방법들을 위한 모듈러 가구와 솔루션을 만들고, 공간을 활용하는 지속 가능한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는 사람들입니다.
빌드웰러는 모듈러 시스템(Modular System)으로, 동일한 단위 부품들인 모듈러 파츠(Modular Parts)들을 조합하여
작은 소품류 부터 가구 및 공간 요소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모든 가구 및 공간 요소들이 모듈러 파츠 단위로 완전히 해체 될 수 있도록 ‘접합’ 방식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체결’ 방식으로 만들기 때문에 사용 중에도 확장 및 변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리메라 팝업은 빌드웰러의 모듈러 시스템을 사용하여 팝업이 종료 된 후에도 폐기되지 않는 집기를 만들었습니다.
리브랜딩된 프리메라의 성격에 맞는 메탈마감재를 선택하였고,
바닥에는 프리메라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Seed yellow 컬러의 카페트를 사용하여 팝업 공간이 멀리서도 눈에 잘띄게 기획하였습니다.
팝업의 고객참여 이벤트로는 신년을 맞이하여, prmr워드마크를 활용한 럭키드로우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prmr 워드마크가 각인된 제품 코인을 떨어트려, 코인이 떨어진 곳에 놓인 제품 샘플을 선물로 가지고 갈 수 도록
럭키드로우 판을 제작하였습니다.
팝업 곳곳에는 제품을 구매하면, 한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운세 뽑기와
새해 인사말이 담긴 카드를 제작하여 배치하여 연초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 할 수 있는 공간은
신규 라인인 AG.VCNTM 존, 프리메라의 베스트상 존, 남성라인인 MEN IN THE PINK 존 3곳으로 나누어 배치하여
고객이 각 라인별 제품을 쉽게 지하고 경험할 수 있게 계획하였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Design 김묘진, 류미림, 심미정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