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LABO.H PERFUME EDITION

2022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labo-hMay 04, 2022
Summary
LABO.H 퍼퓸에디션은 기존의 큐레이팅 에디션이 가지고 있던 운영의 한계를 벗어나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의 변화를 의미하며, 기존 두피강화 샴푸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향을 다르게 구현한 라보에이치의 퍼퓸라인입니다.
Concept
대중이 인식하는 향수 룩의 전형성과 거리가 있어 호감도가 비교적 낮았던 라보에이치 큐레이팅 라인의 한계를 벗어나, 퍼퓸 샴푸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아 볼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시그널을 보내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러한 기존의 문제점들을 화이트 용기와 심플한 그래픽을 통해서 향수의 감성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기존과 동일한 실험관 형상의 금형을 사용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고객이 두피강화 샴푸의 연장선으로 인지하도록하였고 친숙한 향을 명확하게 표기함으로써 소비자가 쉽게 느낄 수 있는 트라이얼 베리어를 제거하고자 하였습니다.
BLANCHE & WOODY
PERFUME EDITION LAB NOTE
BLANCHE & WOODY는 기분이 상쾌해지는 스파클링 시트러스와 깨끗한 비누향으로 시작하여 맑은 은방울꽃과 일랑일랑의 고급스러운 플로럴 노트가 더해집니다. 샌달우드, 머스크의 부드럽고 따뜻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순수하고 투명한 느낌의 향기입니다.
PEAR & FREESIA
PERFUME EDITION LAB NOTE
갓 딴 배의 신선한 향기로 시작해서 화이트 프리지아와 장미의 화사함이 생동감을 더합니다. 머스크, 앰버의 향기가 조화를 이루어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매력적인 향기입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유인정, 구혜원
비주얼디렉팅: 김두연
비주얼 촬영: 이윤진
BM팀: 정윤화
개발팀: 최재용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