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Meta Green Booster Shot 7Days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vitalbeautieApr 01, 2023
Summary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바이탈뷰티 브랜드가 메타그린 라인을 확장함으로써 국내 다이어트 제품 입지를 공고화하고, 다이어터&유지어터 고객들의 일상 속에 바이탈뷰티 제품이 라이프 루틴으로 자리 잡기 위한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2중제형으로 복합적이고 효과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제품의 속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기존 메타그린 라인보다 강력하고 액티브한 디자인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VITALBEAUTIE META GREEN BOOSTER SHOT 7 DAYS was developed with the goal of solidifying the brand's position as a domestic diet product by expanding the META GREEN line and establishing VITALBEAUTIE products as a lifestyle routine for dieters and maintainers. The product has a stronger and more active design concept than the existing META GREEN line because it has the attributes of a complex and effective product that can be absorbed quickly due to its dual formulation.
Concept
메타그린 부스터 샷 7일은 녹차 카테킨 ‘정제’로 체지방을 감소하고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이 포함된 ‘액상’으로 한번 더 흡수 빠르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2중 제형 제품입니다. 따라서 기존 메타그린 라인보다 강력한 효과를 전달한다는 제품 포지셔닝을 갖고 있습니다.
채도 높은 그린 칼라를 통해 기존 라인과 통일감을 가져가면서도 강력한 효과와 맛을 기대할 수 있도록 유도했고, 레몬옐로우 칼라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이커머스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인지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Background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만의 컬러를 찾기 위해 다양한 수축필름 샘플을 진행했습니다. 그라데이션 여부와 투명도를 조절해보면서 기능성이 부각되면서도 식품으로서 먹고싶어지는 매력을 더한 디자인을 찾았습니다.
Ampoule design
투명하고 채도 높은 그린칼라를 적용하여 시각적으로 액티브하고 경쾌한 무드를 통해 맛있고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내용물이 살짝 비치게 투명도를 조정하여 고객들이 내용물을 시각적으로 확인한 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만 내용물의 진한 칼라감에 수축필름의 칼라가 칙칙하게 왜곡되지 않도록 디테일하게 조정하는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다 마신 용기는 수축필름을 제거하고 PET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환경적인 측면을 고려했습니다.
Package design
메타그린 부스터샷 제품만의 아이코닉한 그린칼라감을 패키지에 적용하여 생기있고 프리미엄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슈퍼콜라겐 제품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통해 브랜드 통일감을 가져가되 강조되어야 하는 원포인트 문안과 아이콘은 포인트 칼라를 주어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원료와 효능에 대한 아이콘을 개발하여 적용함으로써 직관적으로 제품의 효과를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Visual
메타그린 부스터샷의 깔라만시,풋귤 맛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과일과 함께 연출하여 상큼한 분위기를 담아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식품인 만큼 제품의 칼라와 연결감 있는 테니스공과 배경무드를 연출하여 제품의 속성을 드러내고자 했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선화정 BM팀 양수연 개발팀 김보람 비주얼 신상우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