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2023 VITALBEAUTIE SUPER COLLAGEN RENEWAL

2023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리뉴얼
vitalbeautieMar 01, 2023

마시는 콜라겐의 카테고리 리더인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기존의 제품명인 ‘슈퍼콜라겐 에센스’에서 에센스를 덜어내고
슈퍼콜라겐 다섯 글자 만으로 액상 프리미엄 콜라겐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VITALBEAUTIE Super Collagen, the category leader in drinkable collagen, has redesigned its product name, “Super Collagen Essence,” to remove the essence from the product name and redesigned the product to reveal the presence of liquid premium collagen with only five letters, Super Collagen.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크게 변화된 부분은 기존에 불투명한 핑크색 용기였던 앰플이 투명용기에 수축필름으로 포장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슈퍼콜라겐이 음료처럼 마시는 제품이다 보니 내용물이 노출되면 고객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고,
투명감 있는 그라데이션 핑크 컬러가 상큼한 맛을 더 잘 표현해 주었다.
또한 환경적 측면에서 투명 PET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량이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더 나은 선택이었다.
슈퍼콜라겐을 시작으로 바이탈뷰티의 앰플 제품들은 모두 수축필름으로 변경되어 출시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크게 변화된 부분은 기존에 불투명한 핑크색 용기였던 앰플이 투명용기에 수축필름으로 포장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슈퍼콜라겐이 음료처럼 마시는 제품이다 보니 내용물이 노출되면 고객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고, 투명감 있는 그라데이션 핑크 컬러가 상큼한 맛을 더 잘 표현해 주었다.
또한 환경적 측면에서 투명 PET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량이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더 나은 선택이었다. 슈퍼콜라겐을 시작으로 바이탈뷰티의 앰플 제품들은 모두 수축필름으로 변경되어 출시 예정이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만의 컬러를 찾기 위해 다양한 수축필름 시안을 진행하였다. 전체가 은폐되는 시안부터 그라데이션으로 은폐되는 시안,
아래에서부터 올라오는 그라데이션과 위에서 내려오는 그라데이션과 같이 다양한 방식으로 핑크 컬러를 적용해 보며
기능적이면서도 맛있어 보이는 제품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방향으로 좁혀가게 되었다.
서체와 레이아웃
한글 서체는 단단한 구조와 수직적인 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RIX 신고딕 SE로 적용하여 슈퍼콜라겐 다섯 글자 만으로 존재감을 보여주고자 했다.
영문 서체는 도형적이고 모던한 RALEWAY 서체를 자간을 넓게 사용하여 한글과 어우러짐을 고려하였다.

단상자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을 왼편 상단으로 정리하고 그 외 원 포인트 문안과 아이콘을 왼편 하단으로 정리하였으며 사진은 그와 반대편인 오른 편에 놓아 안정감을 주었다. 단상자에는 사진과 텍스트로 정보를 전달하고 고객이 매일 마시는 앰플의 경우 심플하게 브랜드와 제품명만을 소구할 수 있게 하였다.
Amorepacific Creatives

Design 이윤정, 이상아 이윤정 이상아 Photography 신상우 Visual Directing 이상아 BM 김선정 Development 김보람 Video 헬스케어 MC team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