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illiyoon X The Powerpuff Girls collaboration project

일리윤X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
illiyoonMar 01, 2024
Summary
더 강력하게 피부장벽을 보호해주기 위해 파워퍼프걸과 일리윤이 만났습니다. 한정판 세라마이드 아토로션과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 워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와 레드이치 케어크림 뿐만 아니라 팝업 미러브러쉬와 귀여운 파우치,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는 파워퍼프걸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The Powerpuff Girls and illiyoon have teamed up to give your skin an extra layer of protection. Introducing our collaboration project with the Powerpuff Girls, featuring limited-edition Ceramide Ato Lotion, Ceramide Ato 6.0 Top-to-Toe Wash, Fresh Moisture Scrub Wash, and Red-itch Care Cream, as well as a variety of goods including a pop-up mirror brush, cute pouches, and diary decorating stickers.
Concept
함께라면 두려울 게 없는 파워퍼프걸즈와 함께 당신의 피부 장벽을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일리윤의 대표 제품인 순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양갈래 소녀 버블과 만났고, 부드럽지만 강력한 세정 기능을 가진 프레시 모이스춰 스크럽 워시는 누구보다 파워풀한 버터컵과, 가려움을 타파해주는 레드이치 케어크림은 똑똑한 블로섬과 만나 피부장벽을 지키는 슈퍼 히어로 팀이 만들어졌습니다. 파워퍼프걸 에디션만의 특별한 디자인과 패키지에 숨어있는 귀여운 디테일들을 찾아보세요!
tip)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 워시를 제외하고는 각 제품들의 용기 전면에는 파워퍼프걸이 1명씩 들어가 있는데요, 용기 후면에는 어떤 멤버가 숨어 있을지 찾아보는 재미를 더해보세요.♡
About Powerpuff Girls
Blossom
좋아하는 것
-문구류 (귀엽고, 색깔별로 정리된 펜, 바인더)
-다른 사람들 응원하기
-플로우 차트 (아무 차트 포함)
-좋은 성적, 학습적 성취감
-정리하기

싫어하는 것
-더럽하기
-괴롭히는 사람들
-세균
-변덕스러움
-코스터의 부재
-불성실함
-틀리는 것
Buttercup
좋아하는 것
-프로페셔널 레슬링
-몬스터 트럭
-락앤롤
-해적, 바이킹, 닌자
-자매들 놀래키기
-장난치기

싫어하는 것
-꾸미기/이쁘게 하기
-참기
-매너
-지시받기
-겁쟁이들
-장난 당하기
Bubbles
좋아하는 것
-작은 아기 동물들
-큰 아기 동물들
-팝 노래
-그림 그리기/미술
-꾸미기/귀여워 보이는 것
-언어 배우기
-코딩

싫어하는 것
-계획 짜기
-못된 사람들
-권위적인 방식으로 명령 받기
-누가 자기를 멍청하다고 생각할 때
-무서운 것들
Bubbles
좋아하는 것
-작은 아기 동물들
-큰 아기 동물들
-팝 노래
-그림 그리기/미술
-꾸미기/귀여워 보이는 것
-언어 배우기
-코딩
싫어하는 것
-계획 짜기
-못된 사람들
-권위적인 방식으로 명령 받기
-누가 자기를 멍청하다고 생각할 때
-무서운 것들
Product
제품 디자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파워퍼프걸과 일리윤이 조화롭게 보이면서도 각자의 특징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하는 점이었습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파워퍼프걸즈의 배경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구름안에 일리윤의 제품명을 넣었고 파워퍼프걸의 활기찬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여러가지 디자인 에셋을 용기 라벨에 적용했습니다.
또한 기존의 일리윤 메인 컬러톤은 유지하되, 채도와 대비를 높여 가시성을 확보하고 리미티드 제품 특유의 소장가치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단상자 상단에는 파워퍼프걸즈의 메인 디자인 모티브인 멀티 하트를 배경으로 캐릭터를 잘 보이게 디자인했습니다.
기존 용기 디자인
파워퍼프걸즈 콜라보레이션 용기 디자인
GOODS
증정용으로 제공되는 굿즈 아이템은 선정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단계에서 파워퍼프걸즈의 매력이 최대한 드러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자인했습니다.
10대에서 20대 소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파워퍼프걸즈이기에 소녀들의 구매욕을 자극 할 수 있는 팝업 미러브러쉬와 귀여운 파우치,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로 굿즈 아이템을 선정했고 각각의 아이템을 디자인함에 있어서도 증정용 제품이 아니라 판매용 제품처럼 퀄리티가 높아보일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썼습니다.
Visual directing & Styling
파워퍼프걸즈를 너무나 좋아하는 10대 소녀를 페르소나로 설정하고 하이틴 컨셉에 맞는 다양한 소품들을 스타일링했습니다. 10대 소녀의 취향과 감성에 맞춰 왁자지껄한 구도를 사용했으며, ‘소녀들의 방’이라는 테마의 공간을 꾸며 공간안에 제품과 증정용 굿즈들을 자연스럽게 배치함으로서 컨셉을 극대화하고, 전체적인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촬영하였습니다.
  • Amorepacific Creatives
  • Product Design
  • 윤민혜, 김태은, 권미연
  • Photography
  • 이윤진
  • Visual Directing & Styling
  • 김태은, 권미연
  • BM
  • 서승우
  • Development
  • 송혜강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