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Sulwhasoo x SAKI Limited Edition

설화수 x SAKI 리미티드에디션
sulwhasooSep 15, 2021
Summary
‘BEAUTY FROM YOUR CULTURE’ 는 설화수 사회 환원 활동으로(CSR_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설화수의 믿음이 담겨있다. 그 일환으로 아트챌린지를 통해 능력 있는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선정된 작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품화하여 그 수익금의 일부를 보존과 계승이 필요한 문화 유산과 한국문화재단에 후원하고있다.
Concept
이번 작가는 꼴라주 아티스트 ‘SAKI(권은진)’이다. 그녀의 이번 작업은 한국 건축물의 특징 중 하나인 단청을 모티브 사용했다. 단청에 사용하는 무늬와 오방색은 그녀만의 서정적이며 산뜻한 색채와 패턴, 경쾌한 캘리그라피로 재해석 되었고 다양한 소비자들이 한국의 전통 패턴을 보다 즐겁고 유쾌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윤조에센스 패키지에 입혀졌다. 꼴라주 방식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경우의 수로 디자인이 가능한 DIY스티커를 함께 구성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했다. 백자와 같이 하얗게 비워진 용기를 캔버스 삼아 각자의 감성으로 디자인을 함께 완성해 나갈 수 있다.
Artist Saki (권은진)
SAKI는 디지털 페인팅과 꼴라주 작업을 통해 소재와 매체간 경계를 허물고 아날로그한 감성과 기법을 디지털 환경에 효과적인 방식으로 재가공하며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아티스트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서운경, 홍인혜, 이경민, 김예슬
BM : 송지효
협업 작가: SAKI (권은진)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