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매마른 도심 속에서 활력을 충전하고 바쁜 삶 속 휴식과 나만의 리추얼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위한 프리메라의 팝업. 성수에 위치한 성수연방에서 진행된 프리메라의 여름 팝업스토어 ‘Chilling Cooling’입니다. 헬리녹스와의 콜라보 제품과 프리메라의 히어로 상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Primera’s pop-up is a time to rejuvenate in a dry city and find your own ritual in the midst of a busy life. ‘Chilling Cooling’ is Primera’s summer pop-up store located at “Seongsu Federal” in Seongsu. This is a space where you can experience both Hellinox collaboration products and Primera’s hero products.
Concept
뜨거운 여름, 도심 속 칠링 쿨링을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오아시스를 컨셉으로 한 프리메라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하였습니다. 빠듯하고 바쁜 삶 속 휴식, 휴가와 같은 시간을 보내고 나를 위한 온전한 리추얼, 매마른 도시 속 활력 충전, 그리웠던 아웃도어 라이프를 잠시라도 느끼게 하고자 구성하였습니다.
헬리녹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뷰티필드 케리어 제품을 시작으로, 메인 포스터의 키비주얼은 시즌성을 고려하여 환하고 깨끗한 화이트톤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시원한 물 제형과 빛 반사가 기분 좋게하는 이미지들로 5종의 키비주얼과 4종의 메인포스터가 제작되었습니다.
팝업은 성수연방의 다섯개의 존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입구는 팝업 소개와 이벤트,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 전체 컨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소품과 집기를 시원하게 배치하였습니다.
두 번째 공간은 프리메라x헬리녹스의 대표 슬로건 ‘chilling anywhere’ 에 맞게 도심 속 캠핑 아웃도어 느낌의 공간입니다.
화이트 캔버스룩의 프리메라x헬리녹스 콜라보 제품이 자연과 시간별 빛깔을 모두 담아내어 조화롭게 연출 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리미티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 번째공간은 방문객들이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프리메라의 제품과 증정용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그 안에서 프리메라의 히어로 상품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네 번째 공간은 도심속 서핑 아웃도어 액티비티 컨셉의 공간입니다.
서퍼비치를 컨셉으로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팝업공간이 주변의 자연과 비와 어우러 질 수 있고 또 컨셉 공간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컬러와 소품을 사용하여 디자인 진행하였습니다.
다섯 번째 공간은 서핑보드를 활용한 바테이블이 위치한 비치바 컨셉의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팝업 이벤트를 정리하고 프리메라의 모든 히어로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