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2022 Chilling Cooling pop up

2022 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
primeraJun 27, 2022
Summary
매마른 도심 속에서 활력을 충전하고 바쁜 삶 속 휴식과 나만의 리추얼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위한 프리메라의 팝업. 성수에 위치한 성수연방에서 진행된 프리메라의 여름 팝업스토어 ‘Chilling Cooling’입니다. 헬리녹스와의 콜라보 제품과 프리메라의 히어로 상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Concept
뜨거운 여름, 도심 속 칠링 쿨링을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오아시스를 컨셉으로 한 프리메라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하였습니다. 빠듯하고 바쁜 삶 속 휴식, 휴가와 같은 시간을 보내고 나를 위한 온전한 리추얼, 매마른 도시 속 활력 충전, 그리웠던 아웃도어 라이프를 잠시라도 느끼게 하고자 구성하였습니다.
헬리녹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뷰티필드 케리어 제품을 시작으로, 메인 포스터의 키비주얼은 시즌성을 고려하여 환하고 깨끗한 화이트톤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시원한 물 제형과 빛 반사가 기분 좋게하는 이미지들로 5종의 키비주얼과 4종의 메인포스터가 제작되었습니다.
팝업은 성수연방의 다섯개의 존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입구는 팝업 소개와 이벤트,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 전체 컨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소품과 집기를 시원하게 배치하였습니다.
두 번째 공간은 프리메라x헬리녹스의 대표 슬로건 ‘chilling anywhere’ 에 맞게 도심 속 캠핑 아웃도어 느낌의 공간입니다.
화이트 캔버스룩의 프리메라x헬리녹스 콜라보 제품이 자연과 시간별 빛깔을 모두 담아내어 조화롭게 연출 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리미티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 번째공간은 방문객들이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프리메라의 제품과 증정용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그 안에서 프리메라의 히어로 상품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네 번째 공간은 도심속 서핑 아웃도어 액티비티 컨셉의 공간입니다.
서퍼비치를 컨셉으로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팝업공간이 주변의 자연과 비와 어우러 질 수 있고 또 컨셉 공간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컬러와 소품을 사용하여 디자인 진행하였습니다.
다섯 번째 공간은 서핑보드를 활용한 바테이블이 위치한 비치바 컨셉의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팝업 이벤트를 정리하고 프리메라의 모든 히어로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디자인: 신수향, 김희진, 박윤선, 심미정
촬영: 나무스튜디오
MC팀: 최은미, 김준희
비주얼기획: 김희진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