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Top index image for Creating graphic seed for making paper goods

이 프로젝트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선행디자인 프로그램인 Creative Partners 를 통해 제안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Creating graphic seed for making paper goods

지류 굿즈 제작을 위한 Graphic seed 개발
AMOREPACIFICMay 01, 2023
Save the earth, Save the animals
대중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저비용으로 쉽게 발신 할 수 있는 카테고리인
‘지류 굿즈‘ 제작을 목표로 그래픽 seed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Save the earth, Save the animals'를 주제로 멸종위기 동물들을 일러스트로 제작하여
환경보호, 친환경 캠페인 전개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드로잉 일러스트를 개발하였습니다.
1차 지류 굿즈 Design
디지털 드로잉 일러스트로 제작할 멸종위기 동물로
북극곰, 붉은 여우, 황제 펭귄, 아프리카 사자, 대왕 고래 총 5종을 선정하여 1차 드로잉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드로잉한 그래픽을 활용하여 포스터, 엽서, 스티커, 티셔츠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2차 지류 굿즈 Design
POST CARD
이후 디벨롭 하는 과정에서 동물들에게 모자나 왕관, 선글라스 같은 위트 요소를 추가하고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엽서 전면에는 드로잉한 그래픽을 활용하고, 후면에는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MINI CARD
그래픽 요소들을 조합해서 작은 사이즈의 미니카드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면에는 동물을 제외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하여 제작해 보았고, 후면에는 엽서처럼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담았습니다.
PHONE SCREEN
마지막으로는 지류는 아니지만 휴대폰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잠금 화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icon-for-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