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take POP-UP store, "my little forest" @ANANTI COVE
롱테이크 팝업 스토어 "my little forest" @아난티 코브
LongtakeSep 13, 2024
Summary
숲을 모티브로 한 지속가능 브랜드 롱테이크에서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이터널저니는 책과 전시, 카페와 취향용품 샵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롱테이크 일부 제품이 입점해 있었습니다. 이번 팝업을 통해 인지를 높이고 입점 제품을 전 제품으로 확대하여 롱테이크 브랜드를 각인 시키고자 합니다.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n AI.
Longtake, a sustainable brand inspired by the forest, has opened a pop-up store at Ananti Cove's Eternal Journey. Eternal Journey is a unique space where books,
exhibitions, a cafe, and a shop for lifestyle products coexist, and some of Longtake's products were already available here. Through this pop-up event, Longtake
aims to increase brand awareness and expand the range of products offered, ultimately establishing a stronger brand presence.
Concept
팝업 제안 공간의 특징으로 ①자연 채광 유입, ②바닥/벽면 우드 마감재 ③상부 격자 철재 구조물 에 집중하였습니다.
이 특징들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이터널저니의 톤앤매너를 해치지 않기 위해, 롱테이크 아모레성수 팝업 당시 가든라운지에 구현했던 방식을 차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제품 진열을 위한 테이블은 100년된 고목 슬라이스를 쌓아서 만든 나무 덩이를 사용했습니다.
'22년 롱테이크 런칭 당시 story A X 롱테이크 팝업전시에 처음 활용하였고
29성수, 아모레성수, 올리브영강남, 무신사뷰티팝업을 거쳐 아난티까지 왔습니다.
천장 격자 철재 구조물에 목봉과 케이블타이를 이용하여 프린팅 된 천을 고정하였습니다.
시스루 천은 벽장의 도서들을 완전히 가리지 않으면서도 숲의 이미지를 펼쳐내고, 자연광을 받아냅니다.
3개의 나무 덩이 테이블에는 롱테이크 3가지의 향 각각의 존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손으로 펌프를 누르면서, 눈으로는 원물을 보면서, 코로는 향을 맡는. 다양한 감각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는 나팔관 유리돔과 함께
향을 체험하고, 가져갈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
"나만의 향 스트랩& 북마크 만들기"
롱테이크 오드퍼퓸의 3가지 향을 직접 체험한 후, 스트랩과 북마크에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을 입혀보세요.
이 향기로운 아이템들은 일상 속에서 이번 여행의 특별한 순간들을 다시금 떠올리게 해줄 거예요.
여행 후에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로 그 기억을 더욱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퍼퓸, 샌달우드 헤어 제품이 입점되어 있었는데
이번 팝업에서는 헤어/바디까지 롱테이크 전 제품을 소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