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ILLIYOON Ceramide Derma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illiyoonMay 27, 2021
Summary
일리윤 스킨케어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은 일리윤의 저자극 더마 보습 스킨으로 더마의 깨끗함과 정직성을 담은 디자인입니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과 함께 일리윤의 브랜드의 진정성, 신뢰감과 제품의 순함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비주얼을 함께 개발하였습니다.
Concept
일리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와 블루 두가지 컬러를 사용하여 일리윤 더마라인을 보여줍니다. 용기에서는 외캡과 내캡, 투 피스의 컬러를 다르게 표현하여, 은은하게 블루빛이 표현될 수 있도록 의도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더마라인에서 보여주는 직선적인 쉐잎과 일리윤만의 곡선을 적절히 믹스하여 일리윤만의 더마라인을 보여주었습니다.  더 나아가 용기에서 그치지않고, 그래픽에서도 일리윤의 로고 또한 불필요한 라인들을 정리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CERAMIDE DERMA 제품명이 일리윤 더마의 아이덴티티를 더해줄 수 있도록 캡과 동일컬러를 사용하여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단상자 측면에 일리윤의 히스토리를 담은 Y심볼을 개발하여 함께 배치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일리윤만의 더마 브랜드 브랜드를 비주얼로 제작하기 위해서, 소프트하면서도 채도 낮은 블루컬러와 화이트, 그레이를 사용한 비주얼을 만들었습니다. 브랜드에서 이야기하는 더마랩이라는 기술, 연구의 무드는 차갑지 않은 소프트한 일리윤만의 톤을 지닐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Amorepacific Creatives
제품 디자인: 고은정, 권지연, 구수연
비주얼 기획: 이경주
촬영: 이윤진
더마랩 심볼 : 피프티
icon-for-share